fnctId=bbs,fnctNo=348
□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 산학협력단(단장 윤덕훈)은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종호, 이하 ‘기보’)과 22일(목) 지역의 우수기술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해 「기술이전‧사업화 촉진 및 창업‧벤처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협약 내용은 ▲기술이전 및 중개업무를 위한 정보 제공 ▲우수 연구 인력의 기술창업 적극 지원 ▲기술력이 우수한 기업의 발굴·추천 ▲우수기술 이전을 통한 사업화 촉진 지원 ▲기술이전 기업에 대한 기술금융과 비금융 지원 등이다.
□ 한경국립대학교는 대학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우수한 지식재산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홍보, 창업보육센터 운영 등을 통해 기술이전 및 기술사업화, 창업기업 육성을 지원하고 있다.
□ 윤덕훈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의 창업기업을 공동 발굴하고 유망 중소벤처기업으로 육성하여 지역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 한경국립대는 ‘농업분야탄소중립 기술개발’, ‘반도체 등 첨단산업분야 인력양성 사업’, ‘국제협력선도대학육성지원사업(ODA)’ 등 다양한 국가사업 운영을 통해 지역산업 수요에 맞춘 공적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출처 : 한경NEWS(https://www.hknu.ac.kr/bbs/kor/81/78111/artclView.do?layout=unknown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