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5132

학사(2023학번 이후 입학생) 학적(휴학, 복학, 자퇴 등) 변동 신청 서식

작성일
2024.05.16
수정일
2024.07.15
작성자
재활복지학부
조회수
297


 

2023학번 이후 우리대학 입학생의 학적 변동(휴학, 복학, 자퇴 등) 신청 서식을 첨부와 같이 탑재하오니, 학적변동을 신청하는 경우 다음 내용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031-670-5033

문의: 전공사무실 031-610-4811

 

 

복학 절차

(온라인 신청) 일반 휴학 후 복학: 학사시스템 접속 학생 인트라넷 학적 신청(학부) 학적변동신청 클릭 신청 일반복학 저장 버튼 클릭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온라인 신청) 군휴학 후 복학: 학사시스템 접속 학생 인트라넷 학적 신청(학부) 학적변동신청 클릭 신청 군복학 군병역사항 입력 저장 버튼 클릭 관련서류 파일첨부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오프라인 신청) 일반휴학 및 군휴학 후 복학: 첨부파일(복학신청서) 작성 (군휴학의 경우) 증빙자료 포함 학과사무실 또는 교무과 원본 제출

 

[복학 안내사항]

온라인 신청기간은 매학기 공지될 예정이며, 온라인 신청 마감 후 또는 공통으로 오프라인 신청 가능

일반 휴학은 재학 중 최대 6학기까지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2학기까지 신청 가능

1학기 일반휴학 상태에서 추가 휴학신청할 경우, 일반휴학연기 신청하면 됨

1~2학기(1) 일반휴학 상태에서 추가 휴학 신청할 경우, 일반복학신청 및 승인 후 일반휴학 신청 가능

일반 휴학 상태에서 군휴학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군휴학 연기(031-670-5033으로 연락)

 

 

휴학 절차

(온라인 신청) 일반휴학: 학사시스템 접속 학생 인트라넷 학적 신청(학부) 학적변동신청 클릭 신청 일반휴학 변동사유 선택 저장 버튼 클릭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온라인 신청) 일반휴학 연기: 학사시스템 접속 학생 인트라넷 학적 신청(학부) 학적변동신청 클릭 신청 일반휴학연기 변동사유선택 저장 버튼 클릭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온라인 신청) 군휴학: 학사시스템 접속 학생 인트라넷 학적 신청(학부) 군휴학신청 클릭 신청 군병역사항 입력 저장 버튼 클릭 관련서류 파일첨부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군휴학자는 (현역)입영통지서, (사회복무)소집통지서, (산업체)복무확인서+재직증명서를 파일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신청) 휴학: 첨부파일(휴학신청서) 작성 (군 휴학의 경우) 증빙자료 포함 교무과 또는 학과사무실 원본 제출

 

[휴학 안내사항]

온라인 신청기간은 매학기 공지될 예정이며, 온라인 신청 마감 후 또는 공통으로 오프라인 신청 가능

입력오류 시 휴학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7일 후 휴학 결과를 직접 본인이 확인해야 함(‘재학휴학등 변경 본인 확인)

국가근로장학생의 경우 휴학 시 근로자격이 정지되므로 이점 유의하여야 함

군대에서 귀가 조치 되는 경우, 10일 이내 반드시 학사지원팀(031-670-5033)으로 연락해야 함

 

 

 

자퇴 절차

(오프라인 신청)절차: 자퇴신청서 및 신분증 지참하여 소속 학부(전공)사무실 방문하여 학부장님 면담 후 상담 및 도장 날인 총괄행정실(장학금 및 등록금), 도서관(학술정보관) 2인 담당자 도장 날인 학사지원팀 직접 제출이 원칙이나 평택의 경우 전공사무실 제출

자퇴는 반드시 본인이 방문하여 신청해야함

성적확정 전 자퇴의 경우 해당 학기 성적 전체 삭제됨을 유념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