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신청기간
○ 1차 - 7. 29.(월) 09:00 ~ 8. 9.(금) 18:00
○ 2차(추가선발) - 8. 12.(월) 09:00 ~ 8. 16.(금) 18:00
2. 입사신청순서
○ 온라인 입사원서 및 사진 제출 → 추후 합격자 발표(홈페이지 확인) → 합격확인 후 구비서류 온라인 제출 및 생활관비 납부
※정부 24에서 발급 가능한 장애인증명서 발급 및 제출
3. 온라인 입사원서 신청 방법
○ 대표홈페이지 - 대학기관 - 평택캠퍼스 학생생활관(분원)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입사신청 - 입사원서 작성
4. 기타 유의사항
○ 입사신청시 1인 1룸의 경우 벌점이 1점이라도 있으면 신청 불가
※ 단 해당 학기의 경우 벌점 차감 유예 기간(7일) 부여
○ 입사 원서의 성별, 호실 유형을 잘못 기재할 경우 합격자 발표 이후 입사가 취소 될 수 있고 그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오기재하지 않도록 주의
○ 입사 신청 기간 이후 입사 원서의 작성 내용(호실 선택,식사 선택 등)은 변경되지 않으므로 신중히 작성
○ 비대면 수업,근거리 거주 등의 학생들은 생활관 이용을 자제
○ 이미 제출한 입사 원서는 수정 및 재작성이 불가하므로 재작성을 원할 경우 학생 생활관 031)610-4713, 4704로 문의
○ 입사 신청 시 입사 원서와 구비 서류가 상이하면 입사 취소됨
○ 입사 원서 신청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및 엣지(Edge)로 작성하면 오류가 뜰 수 있으므로 크롬(Chrome)에서 작성 요망
○ 로그인 관련 문의는 반드시 정보전산원(031-670-5524, 5525)으로 문의 요망
※ 생활관에 문의 시 해결 불가, 로그인 오류 등의 이유로 기한 내 입사 신청을 하지 못할 경우에 대비하여 입사 신청 이전 로그인 정보 확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