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7875

[사과문] 2025-2학기 수강신청 혼선에 대한 사과문

작성일
2025.08.20
수정일
2025.08.20
작성자
교무과
조회수
1555

2025-2학기 수강신청 혼선에 대한 사과문


먼저, 금번 수강신청 과정에서 시스템 문제와 수강신청 인원조정으로 인해 학생 여러분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수강신청 기간 중 전산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신청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못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사고에 신속하게 대처한다고 했지만, 일부 교과목은 수강신청자를 인위적으로 조정하지 않으면 정상적인 수업이 불가능한 상황에 빠졌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수업 선택권 보장을 최우선시했지만, 불가피하게 일부 학생들에게 불편을 끼쳤습니다


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과정에서 여러분이 겪은 모든 불편과 피해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원인을 분석하고 대응 방안을 마련하여 향후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문 전문은 붙임 첨부 파일로 올려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