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국립대학교 공고 제2024 – 59호
설계공모 공고
한경국립대학교 지역협력 복합센터 신축사업 설계공모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6월 19일
한경국립대학교 총장
1. 공 모 명: 한경국립대 지역협력 복합센터 신축사업 설계공모
2. 사업 개요
가. 위 치 :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 327(한경국립대학교 체육관부지)
나. 지역지구 : 도시지역, 자연녹지지역, 대학
다. 사업규모 및 내용
1) 대지면적 : 164,199㎡ (본 사업부지: 7,500.00㎡, 버스환승센터부지 포함)
2) 시설개요
가) 연면적 8,000㎡±3% (지하1층, 지상 5층)
※ 캠퍼스의 맥락을 고려하여 주변과 어울리는 규모로 제시 가능
나) 용 도 : 교육연구시설 (교육공간+체육관 +지역복합센터)
라. 추정공사비 : 금 25,714,000천원 (VAT포함)
※ 제시된 공사비는 건축, 토목, 조경, 기계설비, 전기, 통신, 소방, 기존시설 철거, 폐기물처리, 인입비(전기,통신, 수도, 가스 등), 부대설비, 신재생에너지 등 공사 전반에 대한 금액이며 공종 간 배분하여 공사비 내에서 설계가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한다.
마. 설계용역비 : 금 1,214,685천원
※ 지질조사비, 조감도, 손해배상보험료, 부가가치세(VAT) 포함
※ 인증수수료(녹색건축물인증, 에너지효율등급1++인증, 제로에너지건축물(5등급 이상) 인증) 별도
바. 용역범위 : 기본 및 실시설계, 인·허가 업무 일체
사. 설계기간: 착수일로부터 395일 (공휴일 포함)
3. 설계공모 목적
학교시설 복합화로 지역사회의 체육‧복지 수요와 숙원사업(교통환승센터) 해소로 지역 정주 여건을 개선하여 지방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설계공모를 통해 우수한 설계안을 선정하고자 함.
4. 설계공모방법: 일반설계공모
5. 참가자격
가. 건축설계는 「건축사법」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에게 건축사사무소의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외국 건축사면허를 취득한 자로서 국내 건축사사무소 개설자와 공동업무수행 계약을 한 자(주계약자는 국내 건축사로 한다.)
다. 공동응모 시 공동응모자는 모두 “가”항 또는 “나”항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공동응모 시 주계약자를 포함하여 3개사에 한하며 대표자를 선정하여야 한다.
라. 본 용역과 관련하여 수반되는 모든 법적권리 및 책임ㆍ의무사항은 대표자로 지정된 건축사 또는 공동응모의 경우 대표자에게 우선 귀속함을 원칙
마. 1개 업체가 2개 이상 중복 응모하는 것과 단독으로 응모 신청 후 공동으로 응모하는 것은 불가함
바.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지, 부정당업체로 지정된 업체이거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응모가 불가함
※ 응모신청서 등록시 건축사협회 및 등록관청에서 발급한 업무정지 중이 아님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공동응모사무소도 행정처분 관련 증빙서 제출하여야 함)
사. 설계공모 당선자는 용역계약일 부터 계약완료일까지 전기, 통신, 소방분야 등 관계규정에 따른 설계자격을 보유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시행하여야 하며, 이 경우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한 자가 공동수급업체 대표자가 되어야 한다.
(단, 당선자가 해당분야 자격요건 충족 시 예외)
6. 응모신청
가. 접수방법 : 전자우편 접수(담당자 이메일 주소 : kieae@kieae.org )
나. 등록기간 : 2024.06.19.(수) 10:00 ~ 2024.06.25.(화) 17:00
다. 구비서류 : 일반설계공모 응모 신청서 등(설계공모 지침서 참조)
7. 현장설명회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자유롭게 방문 가능함
8. 질의접수 및 회신
가. 질의 접수 : 2024. 06. 26. (수) 10:00 ~ 2024. 06. 28. (금) 17:00 (시간 내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 방법 : 담당자 E-mail (kieae@kieae.org)
다. 질의 회신 : 2024. 07. 03.(수) (발주자 사정에 의해 일정 변경될 수 있음)
라. 회신 방법 : 응모신청서에 기재된 이메일로 모든 응모자에게 E-mail 통보함
마. 유의 사항
1) 질의서에는 질의자(응모대표자)의 회사명, 성명, 전화번호, E-mail 주소 및 사무실 주소를 반드시 기재해야 함
2) E-mail 질의 후 반드시 수신 여부를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하며, 질의는 참가자(업체) 별로 1회에 한함
3) 질의는 한글을 사용하며 명확히 작성하여야 하며 반드시 우리 대학교에서 제공한 [서식10]에 의거 작성하여야 함
4) 공모 질의서에 대한 답변 사항은 본 설계지침서를 추가 또는 수정한 것으로 간주하며, 설계지침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5) 공모 기간 중 발생하는 추가 제공 자료나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하며, 공모참가자는 이를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고,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9. 공모안 접수
가. 제출일시 : ’24. 8. 13.(화) 10:00~17:00 (12:00~13:00 점심시간은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 한경국립대학교 대학본부 3층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 ‘설계공모 지침서’ 참조
10. 기타사항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는 서류는 인정되지 않으며 실격 및 감점기준 등 설계공모 관련 세부 내용은 설계공모지침서 내용을 참조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한경국립대학교 시설과 시설기획팀
정주연 주무관(☏031-670-56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