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평택 분단 101호 행정실의 업무용 레이저 프린터를
동일 기종으로 교체하여 활용하려고 하는데 자동 인식이 안되고,
연결 오류가 생겨서 오프라인 상태로 머물러 있으며,
프린터 프로그램 다운로드도 되지 않고 있습니다.
* 기종(캐논 LBP2192wkg) 취득년월일(2019-12-18) 1대 점검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보보안팀 2024-07-16 12:00:36.0
방문하여 확인 결과
교체 대상 프린터기 동일 기기가 아니며, 프린터측 usb 인식이 안되어 랜 선으로 연결 필요하나, 포트 여분 (허브)이 없어 불가 하여 기존 프린터기로 재 교체 및 연결 완료 및 프린터기 랜 선 연결 방법 설명 및 드라이버 설치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