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2883

한경국립대학교,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작성일
2024.02.23
수정일
2024.02.23
작성자
조찬우
조회수
1118

external_image

한경국립대학교,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현장 스케치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가 22일 오전 11시 지역문화복합관에서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하고 박사 및 석사 61명과 학사 1,075명을 배출했다.이번 학위수여식은 지난 2023년 3월 1일 통합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가운데 이원희 총장, 천동현 총동문회장 비롯해 주요 교무위원들과 내빈들이 참석해 졸업생들의 학위 취득과 새로운 출발을 알린가운데 국민의례,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표창장 수여, 총장, 내빈, 우수동문 축사, 폐식순으로 진행됐다.


external_image

남기철 이사장(가운데)이 명예경영학박사학위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기철아트재단 남기철 이사장은 명예경영학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남 이사장은 40년 이상 주류 유통업계에 종사하면서 정직을 모토로 삼아 기업의 연속성을 보장받는 다는 생각으로 운영했고, 기철아트재단을 통해 지역사회에 장학 및 문화사업을 꾸준히 해왔다.


external_image

이원희 총장


이원희 총장은 "헬렌켈러는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고 했습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많은 어려움에 부딪힐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과정에서 불가능을 도전으로 여기고, 희망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길 격려하며, 아울러 대학도 여러분에게 자랑스러운 모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ternal_image

천동현 회장


천동현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오랜만에 졸업생 여러분과 학부모님 그리고 참여해 주신 분들의 얼굴을 직접 마주하는 학위수여식이 되어 진심으로 기쁜마음입니다. 졸업후에 언제 어디서나 우리 한경국립대학교 동문회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찾아와 주시고, 여러분들의 앞날에 큰 영광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출처: www.anseong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90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